학회 공지사항

리뷰 네비게이션

산업경제와 기업경영관련 이론 및 정책개발을 위한 학술연구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국가경제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,
기업경영실무에 유용한 정보개발 및 제고 등 산학협동, 회원 및 타 학회와의 학문적 교류를 목적으로 한다.

학과소개 하위메뉴

학회 공지사항

본문내용

제목

2018 경제학공동학술대회 프로그램공지

본문 내용

 

안녕하십니까

[2018 경제학 공동학술대회 조직위원회] 사무국입니다.

 

I. [2018 경제학 공동학술대회] 프로그램을 공지해드립니다.

-. 본 프로그램은 조직위원회인 한국경제학회 홈페이지(www.kea.ne.kr) 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

 

 

II. 서울 출발 버스 이용에 관한 사항입니다.

 1. 각 학회에서 보내주신 버스 이용자 명단 날짜별 / 시간별로 잘 받았습니다.

 2. 버스 이용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 제공해 드립니다.

 3. 버스 이용은 ‘종합운동장역 2번 출구’로 나오셔서 [2018 경제학 공동학술대회] 피켓을 들고 있는 행사 진행요원의 안내를 받으셔서 버스 탑승을 하실 있도록 협조를 요청 드립니다. 종합운동장역이 타 관광버스 출발로 혼잡한 곳입니다.

 4. 출발 시간을 꼭 지켜 주시기를 다시 한 번 부탁 드립니다. 버스 예약자를 확인해 주신 각 학회에서는 번거로우시겠지만, 예약하신 회원들께 다시 한 번 공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* 돌아오는 버스의 경우, 따로 사전 예약을 받지 않았습니다. 필요시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. 혹시 단체(10명 이상)로 이용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조직위원회로 알려주시면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감사합니다. (2/1(), 저녁 7시 강원대 글로벌경영관 출발 / 9 30분 베니키아호텔 출발 // 2/2() 저녁 7시 강원대 글로벌경영관 출발)

 

III. 호텔에서 강원대학교까지 ‘강원대학교 차량’으로 아침(1, 2일 각각)에 셔틀 버스를 운행 할 예정입니다. 호텔 체크인시 운행 시간과 버스 정차 장소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IV. [2018 경제학 공동학술대회] 행사 준비관련 .

 

1. 지난 2017년부터 전체 논문 수록 usb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.

  - 비용면에서 뿐만 아니라 실제 사용되는 경우가 거의 없어 크게 도움이 되지 못한다는 의견들이 많았습니다. 그래서 올해에도 전체 논문 수록 usb 제작을 하지 않기로 하였습니다.

- 대신에 각 학회에서는 각 학회에서 발표되는 자료들을 각 학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오픈 하시는 것을 검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조직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가 학회 발표문을 오픈 하는 것은 학회별 논문 저작권에 대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불가능함을 알려드리오니 널리 양해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  

2. 2018 2 1() ~ 2(): 필요시, 학회 당일 각 학회별로 발표 논문을 준비해 오셔서 각 세션 룸에서 직접 현장 배포 하시면 됩니다.

 

3. 행사 당일, 컴퓨터 이용 및 프린트 이용

- 경영1호관 2 1201호실에서 ‘컴퓨터 이용(무료) , ‘복사(꼭 현금으로 지불해야 함.)’ 가 가능합니다.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.(이용시간: 09:00-18:00)

 

4. 기타 행사 관련 준비 사항들입니다.

 

1) 각 강의실 기자재 준비 : 전자교탁이 준비되어 있으며, 빔프로젝트와 스크린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. 전자 교탁에서는 인터넷 이용도 가능합니다. 기본적인 소프트웨어인 PDF, 한글, 워드, 파워포인트 사용 가능합니다학회별 발표 자료는 웹에서 다운 받을 수 있도록 사용 가능하신 이메일로 사전에 보내 놓으시고(필요시 인터넷에서 바로 다운로드), 혹시 모를 불상사에 대비해서 USB에 담아오실 수 있도록 요청을 드립니다.  행사 당일에는 조직위원회 진행요원이 각 룸을 다니면서 각 학회에서 진행요원으로 참석하시는 이 오시면 기자재 사용법 등을 알려드릴 예정입니다.  강의실에 마이크는 따로 준비해 드리지 않습니다.

2) 오찬(1 / 2) 및 만찬(1) : 공동학술대회 참가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. , 만찬은 학회별로 사전 예약을 받았습니다.

오찬은 식권이 필요합니다. 조직위원회 본부석(글로벌경영관 2로비)에서 배포해 드립니다.

  3) 주차권 : 조직위원회 본부석(글로벌경영관 2로비)에서 배포해 드립니다. 강원대학교 내, 종일 주차 / 이틀 연속 주차도 가능합니다.

  4) 프로그램 인쇄물 준비 : 조직위원회 본부석(글로벌경영관 2로비)에서 배포해 드립니다.

     특히, 주차권, 식권 등을 학회 관계자 분들이 오셔서 학회에서 필요할 것 같다라고 많은 수량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여러 학회가 모여서 공동으로 학술대회를 진행하는 만큼, 참가자분들 개개인이 꼭 한 번은 개별적으로 본부석으로 오셔서 방명록/명찰 작성, 프로그램 인쇄본, 식권, 주차권 등을 가지고 가실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꼭 부탁 드립니다.

  5) 간단한 녹차, 커피, 다과 등 준비 : 조직위원회에서 행사 건물 몇 군데 층에 준비할 예정입니다. 따로 학회에서 준비해서 오셔도 괜찮습니다. , 각 강의실마다 정수기를 따로 준비해 드리기는 어려운 점 널리 양해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가장 가까운 편의점은 오찬 장소인 천지관에 위치해 있습니다. 그리고 글로벌경영관 2층에 학교에서 운영하는 커피숍(커피숍 이용은 개인 부담임)도 있습니다.

 


 

 

기타 문의사항은 아래의 [2018년도 경제학 공동학술대회 조직위원회] 사무국인 한국경제학회 사무국으로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2018 경제학 공동학술대회] 조직위원회 사무국 겸 한국경제학회 사무국

03170 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5가길 28  광화문플래티넘 5 510

Tel. 02-3210-2522/2523  Fax. 02-3210-2555

kea1952@kea.ne.kr  (www.kea.ne.kr) 

관리자 | 조회 2785 | 2018-01-21 17:09

목록

페이지 상단으로 이동

리뷰 네비게이션